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계정 찾기 다시 시도
( 오늘 방문자 수: 46,  총 방문자 수: 108,647 )
기쁨이 충만한 토론토 탁구동호회
여러분 모두를 환영합니다..기쁨이 충만한 교회 TRONTO FULL OF JOY CHURCH , TEL: (416) 663-9191 : www.fullofjoychurch.com
B
fullofjoychurch
기쁨게시판 ( 전체 게시글 수: 88 )
fullofjoychurch
8534
Toronto의 주인은 누구인가?탁구 2022-08-30
첨부 파일:  

 

갑질 논란이 큰 사회문제 중의 하나로 떠 오른지도 꽤 오래됐다.

갑질이란 ‘권력의 우위에 있는 갑이 권리 관계에서 약자인 을에게 하는 부당 행위‘를 통칭하는 개념이다.

그런가 하면 을에 해당 하는 사람들이 역으로 주인 행세하며 갑질 하는 경우도 종종 보게 된다.

 

영국의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닛에 서 매년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를 발표해 오고 있는바, 토론토는 1위~8위 권 을 벗어나지 않은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중 의 하나이다.

 

그렇다면 우리가 사는 토론토의 주인은 누구인가?

 

대부분은 토론토 시민이라고 답 하리라. 하지만 이 도시인들의 삶에 필수적인 땅 과 공기(산소)와 물과 숲과 날씨 등을 통제 하고 관리하시는 진정한 주인은 따로 있다. 그분이 바로 천지를 창조하시고 통치하시 는 살아계신 하나님이시다. 하나님이 토론토 땅을 만들고 통치하고 관리하실진대 당연히 참 주인이 아니겠는 가?

 

본질적인 면에서 본다면, 인간의 죄로 말 미암아 공중권세를 잡은 사단이 이 도시의 주인 노릇을 해 왔던 것이다(엡2:2). 이처럼 사단의 종노릇 하던 인류를 불쌍히 여기시고 사랑하사 하나님께 서 예수님을 구원자로 이 땅에 보내 셨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인류의 죗값을 대신 치르기 위해 피 흘려 돌아가심으로, 그 핏값으로 우리를 사서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해 주셨다.

 

하나님께서 예수님의 핏값으로 우리를 사셨으니 모든 인류의 주인이 되시고, 당연 히 이 도시의 주인도 되신다. 그런데도 우리는 이 땅의 진정한 주인을 외면한 채 스스로 주인행세를 하면서 주님 을 향하여 오히려 갑질을 해 오지는 않았을까? 저 자신의 삶을 돌이켜 봐도, 내 삶의 주인 이시며 이 도시의 주인이 신 하나님 대신에 나 스스로가 주인노릇 하며 주님을 향하 여 갑질을 할 때 가 얼마나 많았던 가! 이러한 내 삶 을 크게 뉘우치고 회개의 기도를 드린 다.

 

이제 우주의 주인이시며 이 도시의 주인 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삶의 주인으로 모시고 순종할 때 내 안에 하 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지고, 풍성한 하나님 의 나라를 누리고 나누는 존귀한 삶이 되게 만들어 주실 것이다.

 

오는 9월10일 정오 12시에 ‘Jesus in the City Parade’가 온주의사당 앞에서 열리며. 이에 앞서 9월6일 오후 6시에는 소망교회에 서 ‘캐나다 기도의 날’ 기도회가 열린다.

 

내 삶과 Toronto와 Canada의 진정한 주인 이신 하나님 앞에 ‘나 스스로가 주인 노릇( 갑질)‘했던 순간들을 진정으로 회개하고 또 예수 그리스도가 이 땅의 참주인 되심을 선 포하는 놀라운 은혜의 시간이 되리라 믿는 다.

 

인종과 종파를 초월하여 이뤄지는 이 위 대한 기도회와 행진에 우리 동포들도 적극 적으로 참여할 수 있기를 소망하며 두 손을 모은다! 

150895